메디필

고객센터

  • 광고관련 문자를 그만 받고 싶어요.

    회원가입 시 메일, SMS 수신동의 여부로 발송이 되며 수신거부를 원할경우
    마이 페이지 -> 개인정보 비밀번호 입력 후 SMS 수신동의를 해지해 주시거나
    1:1 문의에 수신거부 의사를 남겨주시면 수신 해지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단, 주문관련(구매확인/결제/반품/환불등) 의 SMS는 광고성 정보 수신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.


    광고 메일과 SMS 수신거부는 실시간 반영되지 않아, 수신거부 후에도
    2-3일정도 광고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•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언제인가요?

    평일 :오전 9시~오후 6시

    매달 셋째 주 금요일 오후 4시 종료
   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: 휴무


    고객센터 통화가 어려울 때는 1:1 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,
    업무가 시작된 후 순차적으로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주문하지 않은 상품 관련 문자를 받았어요.

    실제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이 주문 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경우,
    주문자 연락처를 수령자 연락처로 변경한경우(선물용)
   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 메시지가 발송 될수 있습니다.


   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문자 발송이 아니니 참고 부탁드리며
    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연락처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+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